나만 불멸의그대에게보고 오열함..? https://theqoo.net/an/4236878481 무명의 더쿠 | 06-09 | 조회 수 260 레알 찐으로 개오열하면서 보고있음 ㅠㅜㅜ미치겠음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