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화에서 이렇게 될 줄 모르다가 완전 개큰충격 먹었어
애니가 아기자기해서 그렇지, 묘사가 너무 잔인해 ㅜㅜㅜ 나츠키 ㅜㅜㅜ
십자눈보스 죄를 어떻게 지고 가려고 하냐, 아무리 이중인격이라지만
원작 안봐서 모르는데 뭔가 욕망과 본능만 남은 사패 아니냐
십자눈 무리들 이 사실 알면 너무 슬퍼할 거 같아 ㅜㅜㅜㅜㅜ
(죠죠 암살팀보다도 더 궁상스럽지만 많이 친근)

막화에서 이렇게 될 줄 모르다가 완전 개큰충격 먹었어
애니가 아기자기해서 그렇지, 묘사가 너무 잔인해 ㅜㅜㅜ 나츠키 ㅜㅜㅜ
십자눈보스 죄를 어떻게 지고 가려고 하냐, 아무리 이중인격이라지만
원작 안봐서 모르는데 뭔가 욕망과 본능만 남은 사패 아니냐
십자눈 무리들 이 사실 알면 너무 슬퍼할 거 같아 ㅜㅜㅜㅜㅜ
(죠죠 암살팀보다도 더 궁상스럽지만 많이 친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