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랑 ㄱㅡㄴ친....?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ㅂㅇㄴ 글 지워지긴 했지만 황당하네...
- 23:53
- 조회 40
- 잡담
-
- ㅂㅇㄴ 동방 하는 사람들 존경함
- 23:51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성우 트렌드 약간 자연스럽게 바뀐거임???
- 23:47
- 조회 73
- 잡담
-
- 일본도 무슨 성우 기획사 오디션보면 3000:1 이렇던데
- 23:38
- 조회 92
- 잡담
-
- 성우에요 나 연기해요 하는게 나는 솔직히 더 나은거같은거같긴함 ㅋㅋㅋ
- 23:34
- 조회 82
- 잡담
-
- 온갖 작품에 한더빙으로도 보고싶다 하는 것도 좀...
- 23:33
- 조회 83
- 잡담
-
- 살까말까 진짜 고민중인데
- 23:29
- 조회 131
- 잡담
-
- 애니추천좀 해줄 수 있닝...?! 티빙에서 볼 수 있는거...!!
- 23:27
- 조회 24
- 잡담
-
- 더빙후려치기 <- 일뽕도 있겠지만 그냥 진짜 아무생각 없이 일판이 낫네 하고 툭 던지고 가는 일반인도 많아보이는데
- 23:27
- 조회 111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2026-06-22 23:10:43 한국은 엄격한 공채를 통해 선발된 엘리트들인데 일본은 개나소나 성우한다고 까잖아ㅋㅋㅋㅋㅋㅋ
- 23:22
- 조회 129
- 잡담
-
- 더빙 좋아하는데 음질? 음향? 좀 신경 써줬으면 좋겠어
- 23:21
- 조회 44
- 잡담
-
- 고전파는데 고전 좋아하면 더빙판 당연히 좋아한다고 안봤으면
- 23:15
- 조회 58
- 잡담
-
- 일본인들도 일본 성우 연기 들으면 이상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한다 외국어라 못 느끼는거다
- 23:14
- 조회 199
- 잡담
-
- 성우덕질 1도 안하고 한국어 일어 다 할 줄 아는 입장에서 냉정히 평가했을때
- 23:09
- 조회 180
- 잡담
-
- 한성우들 게임같은건 저작권도 안지키고 캐팔하는데 정작 그 작품엔 애정없는 경우도 많음
- 23:05
- 조회 70
- 잡담
-
- 리메이크하거나 리메이크온다는 작품들 피규어도 나오고 그러는데 월트도 좀 내줘..
- 23:01
- 조회 32
- 잡담
-
- 더빙팬들이 일성우 패는 일도 있어?
- 22:54
- 조회 211
- 잡담
-
- 페이트 헤븐즈필 시리즈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싶다...
- 22:52
- 조회 19
- 잡담
-
- 성우들이 작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찐오타쿠모드란게 느껴질 때
- 22:48
- 조회 121
- 잡담
-
- 요즘 몹싸 다시 보는데 레이겐은 진짜 갓캐다
- 22:20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