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
캐릭터들은 굉장히 매력적인데 스토리가 캐릭터성을 못 따라간다.
주술회전
☆
실망스럽다. 갈 수록 작가의 한계만 보인다. 애니메이션 버프 없었으면 8000만부나 팔 수 있었을까?
언데드 언럭
★★★☆
옛날 소년만화와 요즘 소년만화의 장점을 합쳐놓은 것 같은 작품. 근데 전개가 엄청 빠르다. 조금씩이라도 독자가 쉴 시간을 줬으면 좋겠다.
나와 로보코
★★☆
알아야 웃긴 개그 만화. 모르면 재미없다.
사카모토 데이즈
★★★★
현재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는 만화 중에서 액션 TOP3 안에 든다고 생각한다. 스토리도 갈 수록 재밌어진다.
위치 워치
★★★★
깔끔하고 센스 있는 개그 만화. 캐릭터들의 매력을 잘 활용한다. 개그가 취향인지 아닌지에 따라 평이 다르겠지만 나는 취향이다.
푸른 상자
★★★★☆
순애는 아름답다. 주간 소년 점프에서 이렇게 섬세한 청춘 러브 스토리를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하다. 헤테로 좋아하면 제발 봤으면 좋겠다...
아카네 이야기
★★★☆
소재만 봤을 때는 재미가 있을까? 했는데 전개가 소년만화보다 더 소년만화 같다. 소재에 익숙해지면 분명히 재밌다.
이치노세가의 대죄
☆
작화와 연출은 5점. 내용은 -5점. 마지막화가 어떨지 알고는 싶으니 0.5점.
암호학원의 이로하
★★
솔직히... 내용이 어렵다. 일본어를 어느 정도 알아도 어렵다. 읽고 있으면 나도 암호학원에 다니고 있는 것 같다.
킬 블루
★★★☆
전체적으로 만화의 정석이자 재밌는 만화의 모범 답안이라는 느낌. 앞으로 더 재밌어질 것 같다.
+번외
루리 드래곤
★★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될 만화가 아닌 것 같다... 휴재가 끝나면 점프 플러스로 옮기는 게 낫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