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준서 포함 대부분 오늘 수줍어했대 ㅋㅋㅋㅋㅋ 낯가리니
55 1
2025.12.29 16:14
55 1
긴장되고 설레고 그런가봐 ㅋㅋㅋㅋㅋ

https://x.com/rabbitS2fox/status/2005538149481758777



그리고 추가 후기


https://x.com/dyyung_/status/2005533599765025226

https://x.com/i/status/2005501136669921652


너무 좋음☺️

보컬포지션이고 포뮬러보단 대형에서 잘 보이나봐🥹

얼른 내 두 눈으로 보고 싶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