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들어와ㄱㅁ아 비주얼배틀
2화 카니's맨이 연기존잘인거예요
https://img.theqoo.net/dEbqYT
그러고 스윗베놈을 봤는데 ㅁㅊ
그러고 비사를 봤는데 ㅁㅊㅁㅊ
최종 낫이너프로 출구 사라짐

2화 카니's맨이 연기존잘인거예요
https://img.theqoo.net/dEbqYT
그러고 스윗베놈을 봤는데 ㅁㅊ
그러고 비사를 봤는데 ㅁㅊㅁㅊ
최종 낫이너프로 출구 사라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