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님 : 알디원분들 볼찌빠앙~ / 알디원 : 볼찌빵이 뭐야? 그게 뭔데?
무명의 더쿠
|
04-11 |
조회 수 720
https://x.com/anxntaku/status/2042856501023510910
뭐지?
볼 찌부리는 포즈인가?
각자 알아서 해
https://x.com/anxntaku/status/2042856501023510910
뭐지?
볼 찌부리는 포즈인가?
각자 알아서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