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4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7,54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4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104 |
잡담 |
일단 시원하고 청량한거 좀 낋여왔으면
2 |
04.29 |
136 |
|
1071103 |
잡담 |
완전한 성적순은 아닌듯
5 |
04.29 |
582 |
|
1071102 |
잡담 |
마나카 자리를 아야밍한테 준거 같은데
1 |
04.29 |
425 |
|
1071101 |
잡담 |
마나카 자리를 아야밍이 들어간거 같은데
|
04.29 |
145 |
|
1071100 |
잡담 |
지금 선발 다 정배고 좋은데 18인으로 늘려주면 안되나
1 |
04.29 |
190 |
|
1071099 |
잡담 |
왜 18인 선발 안함
|
04.29 |
76 |
|
1071098 |
잡담 |
그때 카테에 정리해준덬 있었는데
|
04.29 |
277 |
|
1071097 |
잡담 |
67싱글 성적순으로 보면
1 |
04.29 |
528 |
|
1071096 |
잡담 |
메이메이는 좀 넣어주지
|
04.29 |
92 |
|
1071095 |
잡담 |
3싱 안 할 각 보이니까 열받네
2 |
04.29 |
243 |
|
1071094 |
잡담 |
메이메이 운거 같은데ㅜㅜ 방금 내려갈때 눈물 닦음
2 |
04.29 |
337 |
|
1071093 |
잡담 |
8월 19일이면 생각보다 엄청 늦네
2 |
04.29 |
205 |
|
1071092 |
잡담 |
메이메이 선탈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
1 |
04.29 |
176 |
|
1071091 |
잡담 |
올해 3싱 어려울 턴... 같은데ㅜㅠㅠ
3 |
04.29 |
287 |
|
1071090 |
잡담 |
내오시 선발 축하해
|
04.29 |
73 |
|
1071089 |
잡담 |
코사키 빼면 성적순인가?
4 |
04.29 |
401 |
|
1071088 |
잡담 |
2열에서 선탈된거 처음이네
|
04.29 |
127 |
|
1071087 |
onair |
18기는 신선발 안 나오려나
3 |
04.29 |
285 |
|
1071086 |
onair |
카스밍 에리코 유지 메이메이 선탈이라니
|
04.29 |
126 |
|
1071085 |
onair |
에리코 기세받고 17기 셋으로 선발 고정가면 좋겠다
|
04.29 |
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