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7 |
06.22 |
13,53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72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10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244 |
잡담 |
하 근데 노래로 브레이크될 거란 기대가 안 되냐 왜… ㅠ
4 |
04.29 |
452 |
|
1071243 |
잡담 |
메이메이는 지금보다 더 높이 볼 수 있는 멤버라고 생각해서
3 |
04.29 |
437 |
|
1071242 |
잡담 |
이토모모 개인 소속사도 없는데 외부일 다 운영이 잡아오는건가?
10 |
04.29 |
855 |
|
1071241 |
잡담 |
16기덬으로 아야밍 선발복귀한거 진짜 다행임
2 |
04.29 |
403 |
|
1071240 |
잡담 |
틱톡 노릴거면 얏시보다 멤들한테 집단지성 기대하는게...
3 |
04.29 |
262 |
|
1071239 |
잡담 |
충격요법 진짜 싫어하긴 하는데
3 |
04.29 |
559 |
|
1071238 |
잡담 |
최신 유행 못할 거면 결국 노스탤지어 쪽으로 가야 할텐데
1 |
04.29 |
246 |
|
1071237 |
잡담 |
즌짱도 바로 풀부수 밑이라 아야밍 선발복귀 보고 동기부여 됐을거 같음
1 |
04.29 |
267 |
|
1071236 |
잡담 |
난 메이메이 선탈 자체보다 기존 선발멤중에 혼자만 선탈한게 더 놀라움
1 |
04.29 |
405 |
|
1071235 |
잡담 |
선발이 백프로 만족시킬 순 없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16인 안에서) 운영이 합리적으로 골랐다고 봄
4 |
04.29 |
407 |
|
1071234 |
잡담 |
메이메이 선탈하고도 씩씩해서 더 안쓰러워
1 |
04.29 |
255 |
|
1071233 |
잡담 |
솔직히 메이메이 선탈 예상은 했었어
5 |
04.29 |
551 |
|
1071232 |
잡담 |
진짜 노래 하나만 딱
5 |
04.29 |
200 |
|
1071231 |
잡담 |
악수회 선발권이라는게
2 |
04.29 |
376 |
|
1071230 |
잡담 |
68싱글 선발멤 연령순 정렬
3 |
04.29 |
538 |
|
1071229 |
잡담 |
싱글 센터 두 번 이상 경험자도 꽤 적지 않나ㅋㅋㅋㅋㅋ
4 |
04.29 |
405 |
|
1071228 |
잡담 |
이번에 메이메이는 왜 선탈 시킨 거지?
8 |
04.29 |
495 |
|
1071227 |
잡담 |
연속으로 단독센터 해본게 앗짱 마유 이토모모 셋이네
2 |
04.29 |
485 |
|
1071226 |
잡담 |
난 17기 선발이 3명인게 ㅈㄴㅈㄴ 좋다........
6 |
04.29 |
546 |
|
1071225 |
잡담 |
마호뿅 졸공 마호에리 마호코사키 유닛 무대 기대됨
2 |
04.29 |
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