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06.22 |
27,40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9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0908 |
잡담 |
에리이 트윗 감동되...
6 |
04.26 |
899 |
|
1070907 |
잡담 |
유나아즈 또 옷 맞춰입고 디즈니 갔구나
4 |
04.25 |
860 |
|
1070906 |
잡담 |
연예계 은퇴면 멤버들 sns 이런데도 잘 안올라와...?
6 |
04.25 |
1,200 |
|
1070905 |
잡담 |
도쿄돔 다시 갈 때까지
2 |
04.25 |
683 |
|
1070904 |
잡담 |
에리이오시인데도 마호 졸업은 너무 충격이다 ㅠ
2 |
04.25 |
879 |
|
1070903 |
잡담 |
마호뿅 정도면 아직 졸업할 연차 아니라 생각했어서 충격임 ㅠ
1 |
04.25 |
624 |
|
1070902 |
잡담 |
본점도라산 10주년도 내맘속에서 은근 기대했는데 ㅠ
2 |
04.25 |
491 |
|
1070901 |
잡담 |
사토마호 이제 둘다 에케비가 아니라니
2 |
04.25 |
863 |
|
1070900 |
잡담 |
뭔가 이런 플에 조금 미안한데ㅠ 덬들아 에케비 덕질 어떻게 해...?
14 |
04.25 |
968 |
|
1070899 |
잡담 |
졸발멤 제외 46명(정규멤 38명+연구생 8명)
3 |
04.25 |
840 |
|
1070898 |
잡담 |
22기 뭐 인재풀 그런거 상관없이 걍 뽑아야 했네...ㅜㅋㅋ
3 |
04.25 |
971 |
|
1070897 |
잡담 |
오늘 2공연인데 낮공 때 발표했네..
2 |
04.25 |
690 |
|
1070896 |
잡담 |
마호뿅도 운동회 안나오나봄
1 |
04.25 |
608 |
|
1070895 |
잡담 |
오시가 졸업이라니
6 |
04.25 |
679 |
|
1070894 |
잡담 |
가입부터 봐왔던 멤버가 졸업하는건 진짜 익숙해지지가 않음
2 |
04.25 |
443 |
|
1070893 |
잡담 |
아이짱이랑 타카네노 모모짱 투샷 이쁘다
|
04.25 |
314 |
|
1070892 |
잡담 |
오오모리 마호 극공 졸업멘트
8 |
04.25 |
1,065 |
|
1070891 |
잡담 |
은퇴까지는 생각 못 함
2 |
04.25 |
672 |
|
1070890 |
잡담 |
선발 발표가 났나보구나
1 |
04.25 |
782 |
|
1070889 |
잡담 |
포니슈슈 듣고싶어진거보니
|
04.25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