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
06.19 |
60,75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9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159 |
잡담 |
별달꽃 유닛 이걸 왜 안하지
4 |
04.29 |
319 |
|
1071158 |
잡담 |
레미히유도 부수 확 뺐네
2 |
04.29 |
370 |
|
1071157 |
잡담 |
아즈 생탄제 안 하나?
|
04.29 |
88 |
|
1071156 |
잡담 |
3싱이면 진짜 호시즈키 더블 센터 할거 같다
7 |
04.29 |
368 |
|
1071155 |
잡담 |
유키탄 졸업이라 부수 빠지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2 |
04.29 |
263 |
|
1071154 |
잡담 |
악수회 부수 늘리는게 왜 푸쉬인지 설명해줄 덬 9함
3 |
04.29 |
398 |
|
1071153 |
잡담 |
여름싱글인데 신나는노래제발
2 |
04.29 |
121 |
|
1071152 |
잡담 |
별달꽃 셋 곡 하나 넣어줄 것 같기도 하고...
9 |
04.29 |
288 |
|
1071151 |
잡담 |
뮤비 분량 이번엔 신경 좀 썼으면
2 |
04.29 |
177 |
|
1071150 |
잡담 |
코사키 진짜 어리긴하구나
8 |
04.29 |
602 |
|
1071149 |
잡담 |
에리코랑 카스밍 선발유지한것도 생각보다 운영이 멤버들 사람들 눈에 익게 하는 거에 중점 뒀을지도
|
04.29 |
147 |
|
1071148 |
잡담 |
유키탄 부수는 왜 빠진거지?
6 |
04.29 |
379 |
|
1071147 |
잡담 |
그래도 예전보단 합리적이라고 생각 중...
1 |
04.29 |
202 |
|
1071146 |
잡담 |
기세 좋을 때 기세 좋은 구도 유지하는 건 좋다 보는데
|
04.29 |
110 |
|
1071145 |
잡담 |
그래도 악수회 실적 많이 반영된거같긴하네
1 |
04.29 |
209 |
|
1071144 |
잡담 |
싱글에 밴드 유닛곡은 넣어줘야 하지 않음?
2 |
04.29 |
157 |
|
1071143 |
잡담 |
유키네는 런웨이도 연속으로 보내줘서 선발할줄 알았는데
5 |
04.29 |
376 |
|
1071142 |
잡담 |
호테는 풀부수 안주고 진짜 부수 선정 이상하게 한다
|
04.29 |
115 |
|
1071141 |
잡담 |
센터는 이제 확실히 이토모모로 밀려나보네
10 |
04.29 |
718 |
|
1071140 |
잡담 |
48부에서 잘판 멤버들 아무도 선발 안해줬길래 이번에 풀부수 주고 간보는줄
1 |
04.29 |
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