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06.22 |
15,04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4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644 |
잡담 |
2026년 요즘에 말하는 레트로는 헤이세이라는 건 아키피는 알까
|
05.13 |
166 |
|
1071643 |
잡담 |
아키피 본점은 몰라도 지점에 애정 뚝뚝 떨어진 거 다 티나는데 포기 좀 해라
1 |
05.13 |
462 |
|
1071642 |
잡담 |
유튜브고 트위터고 이정도로 대놓고 반응 안좋은건 첨봄
2 |
05.13 |
465 |
|
1071641 |
잡담 |
일오타들 반응대로 여름 싱글인데 저거 여름 페스에서 어케 불러
1 |
05.13 |
363 |
|
1071640 |
잡담 |
스튜 뮤비 보는데 멤버 댓글이 케이토가 라디오에서 한 말이랑 똑같네ㅋㅋㅋㅋ
2 |
05.13 |
684 |
|
1071639 |
잡담 |
일덬들 반응 일케 구린 것도 오랜만이다
|
05.13 |
134 |
|
1071638 |
잡담 |
작년에 스튜 타이틀도 쇼와로 줬었는데 남바곡이 더 쿠소인듯...
2 |
05.13 |
612 |
|
1071637 |
잡담 |
간바라누와이는 가사라도 나쁘지 않았는데
|
05.13 |
139 |
|
1071636 |
잡담 |
직전 싱글 생각하면 다른 작사가일 수록곡이나 기대할게
|
05.13 |
88 |
|
1071635 |
잡담 |
유닛 쇼룸대전 특전에 음방 있는데.. 따지면 수록곡이 틱톡픽st곡 나가는데 타이틀 저거 어쩔거야
|
05.13 |
116 |
|
1071634 |
잡담 |
미온 졸콘 메이킹 썸넬 ai 돌린거냐 말 나오던데 바꼈네
1 |
05.13 |
667 |
|
1071633 |
잡담 |
난 이제... 욕하기도 지치고
1 |
05.13 |
304 |
|
1071632 |
잡담 |
음원 선공개짤에 있는 가사 보고 가라오케에서 밤새 아침이냐는 가사 같다는 일덬 궁예 왜 맞는데.. 게다가 남자랑 보내는 밤
|
05.13 |
176 |
|
1071631 |
잡담 |
가사도 진짜 구리다 와
1 |
05.13 |
332 |
|
1071630 |
잡담 |
우선... 2절 시작이 세짱인거 보니
6 |
05.13 |
594 |
|
1071629 |
잡담 |
저 노래에 춤이 좋을리도 없고
1 |
05.13 |
230 |
|
1071628 |
잡담 |
가사 멜로디 컨셉 다 구려
3 |
05.13 |
353 |
|
1071627 |
잡담 |
돼지 이제 타이틀에서도 손 떼 그냥
1 |
05.13 |
285 |
|
1071626 |
스퀘어 |
NMB48 - 初めてのオール 음원
7 |
05.13 |
821 |
|
1071625 |
잡담 |
아키피 망할 새꺄
|
05.13 |
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