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0 |
00:05 |
10,99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6,67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10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921 |
잡담 |
내가 그렇다 말하면 그게 정답이에요/법률이에요 -> 이 가사 넘 좋음ㅋㅋㅋ
|
05.27 |
344 |
|
1071920 |
잡담 |
메루미미곡 되게 뽀용뽀용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네
2 |
05.27 |
335 |
|
1071919 |
잡담 |
아키피 정말 손 땠으면 좋겠다 수록곡이 어째 타이틀 보다 더 좋음
|
05.27 |
205 |
|
1071918 |
잡담 |
케이토는 백조긴 한데... 홍조 노래 가사가 진짜 손나 바나나 같은 노래네..ㅋㅋ
|
05.27 |
299 |
|
1071917 |
잡담 |
메루미미랑 11기곡 좋다
1 |
05.27 |
215 |
|
1071916 |
잡담 |
홍백조 노래 첫소절 솔로멤이 센터일텐데 백조는 케이토 확실하고 홍조는 세짱인가..?
2 |
05.27 |
270 |
|
1071915 |
잡담 |
33싱 홍조 백조 멤버 나뉜 거
1 |
05.27 |
501 |
|
1071914 |
잡담 |
오시 뽑는 ? 프로그램이라고 해야하나
2 |
05.27 |
244 |
|
1071913 |
스퀘어 |
nmb)청춘! 사랑의 데스티네이션 공연 (18시 30분) 26.5.26 & YNN '남바 미에현민 모임' 26.5.25
4 |
05.26 |
149 |
|
1071912 |
잡담 |
akb 68싱글 4판매 1차 시점 매진표
5 |
05.26 |
766 |
|
1071911 |
잡담 |
키코 자꾸 눈길이 감ㅋㅋㅋ
7 |
05.26 |
506 |
|
1071910 |
잡담 |
유키링이랑 미루키랑 같이 지퍼 한적 있어?
4 |
05.26 |
583 |
|
1071909 |
스퀘어 |
나루타오 - ito로 멤버들의 가치관이 밝혀지다(16일 극공멤버)
1 |
05.26 |
176 |
|
1071908 |
잡담 |
메루미미 신곡 카와세카 가사
1 |
05.26 |
478 |
|
1071907 |
스퀘어 |
에리이 트위터
|
05.26 |
157 |
|
1071906 |
스퀘어 |
에리이 트위터
|
05.26 |
177 |
|
1071905 |
잡담 |
대조각 축제 콘서트 뭔가 잔인하네ㅜ
1 |
05.26 |
716 |
|
1071904 |
스퀘어 |
260523 RESET 18기 공연 낮공 밤공 기차
12 |
05.26 |
380 |
|
1071903 |
잡담 |
유나 (쌍동이) 틱톡
2 |
05.25 |
407 |
|
1071902 |
잡담 |
상성이 좋은 멤버
10 |
05.25 |
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