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10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980 |
잡담 |
리사 졸공 코코텐이네
|
05.29 |
150 |
|
1071979 |
잡담 |
신신 나오라고 불리는 거 창피하다 그랬는데 모든 애들한테 나오라고 불리게 된 거 왜케 웃기지ㅋㅋ
|
05.29 |
164 |
|
1071978 |
잡담 |
지금 극장 공연에서 신곡 하는 거 보니 싱글 의상말고 단체의상만 입어도 걍 수록곡 하나 정도인데
|
05.29 |
152 |
|
1071977 |
잡담 |
아논이 아이브 뱅뱅 추는거 잘 어울린다
2 |
05.29 |
399 |
|
1071976 |
잡담 |
미즈밍 X 계정 돌아왔다!!!!
3 |
05.29 |
328 |
|
1071975 |
잡담 |
나도 타이틀소트해봤다
2 |
05.29 |
237 |
|
1071974 |
잡담 |
호테에리 귀여워
4 |
05.29 |
295 |
|
1071973 |
잡담 |
타이틀 소트 재밌다 ㅋㅋ
1 |
05.29 |
202 |
|
1071972 |
잡담 |
타이틀 소트 하면서 나온 어려운 대전....
3 |
05.29 |
465 |
|
1071971 |
잡담 |
타이틀 소트 이거 어렵네 ㅋㅋㅋ
2 |
05.29 |
487 |
|
1071970 |
잡담 |
내가 뽑은 카미 7 타이틀
2 |
05.29 |
626 |
|
1071969 |
잡담 |
유토피아 드디어 하는구나
1 |
05.29 |
255 |
|
1071968 |
잡담 |
남바 질문 두개만!!
3 |
05.29 |
277 |
|
1071967 |
잡담 |
이거 가까이서 잘 찍었다 레이퐁
1 |
05.29 |
199 |
|
1071966 |
잡담 |
메루미미 노래 무대로 보니까 더 좋다
|
05.29 |
104 |
|
1071965 |
잡담 |
신신 키미와 에일리언 개찰떡이야
2 |
05.28 |
314 |
|
1071964 |
잡담 |
당연하지만 애들도 자기 센터곡(싱글곡)이 콘 같은데서 많이 불려지길 바라는구나
4 |
05.28 |
657 |
|
1071963 |
잡담 |
아키피야... 남바 의상팀이 일케 귀여운 아이돌 의상을 잘만드는데 니가 쇼와곡을 줘서 쇼와풍 의상을 만들어야겠니
1 |
05.28 |
517 |
|
1071962 |
잡담 |
츄니즈 의상 너무 귀여워
|
05.28 |
251 |
|
1071961 |
잡담 |
치어리더 아이짱 만버즈 어게인
2 |
05.28 |
3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