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00:05 9,34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01.11 2,686
공지 알림/결과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20.01.05 211,207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15.10.29 173,57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72158 잡담 저번에 얼마나 욕을 처먹었음 이번 3콘 투표가 미래 콘서트의 스탠다드를 정한다고까지 할까 06.05 231
1072157 스퀘어 에케비 공트 [K아레나 요코하마 콘서트 개최] 06.05 166
1072156 잡담 좌석 차등젠가 본데? 06.05 120
1072155 잡담 전원주역콘에서 잘 안하던 싱글 수록곡들 많이해주면 좋겠다 06.05 80
1072154 잡담 저번콘 셋리 반응 안좋았던거 운영도 알겠지..? 3 06.05 442
1072153 잡담 16기는 총선 해본적 있어? 7 06.05 425
1072152 잡담 사실 요요기도 매진 아니었는데 그냥 돌진해버리네ㅋㅋㅋ 9 06.05 631
1072151 잡담 K-arena 2 06.05 477
1072150 잡담 제발 3싱하자고요 06.05 103
1072149 잡담 그래도 이번엔 3일 셋리 다를듯 06.05 99
1072148 잡담 아싸리 하루를 선발콘으로 박아버리는게 06.05 195
1072147 잡담 오시석 그거 멤버가 뽑아서 좌석은 랜덤이다 DD석도 있다 뭐 그러던데 1 06.05 198
1072146 잡담 2일차에서 전원 센터 또하자 2 06.05 247
1072145 잡담 근데 콘서트 9월 말이면 올해 2싱인가?? 2 06.05 250
1072144 잡담 오시석 뽑는 컨텐츠도 올라오려나?? 4 06.05 189
1072143 잡담 총선 얘기는 오시석이 총선후 콘서트에서 쓰던 시스템이라 그런듯 3 06.05 281
1072142 잡담 9/27(일) 오시 좌석의 응모석과 복권으로 운명이 결정됨! 오시가 좋아ish 콘서트 5 06.05 288
1072141 잡담 설마 셋째날 오시석 경쟁률 같은 거로 상위 16인 포지션 결정되고 막 그런건가? (ㅁㅊ 비슷하대) 11 06.05 473
1072140 잡담 로치케는 무조건 일본 폰번 있어야하는거야..? 2 06.05 152
1072139 잡담 첫날도 신곡 선발 '중심'인 콘서트라니까 전원 출연이긴 할듯? 06.05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