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
00:05 |
9,34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686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2158 |
잡담 |
저번에 얼마나 욕을 처먹었음 이번 3콘 투표가 미래 콘서트의 스탠다드를 정한다고까지 할까
|
06.05 |
231 |
|
1072157 |
스퀘어 |
에케비 공트 [K아레나 요코하마 콘서트 개최]
|
06.05 |
166 |
|
1072156 |
잡담 |
좌석 차등젠가 본데?
|
06.05 |
120 |
|
1072155 |
잡담 |
전원주역콘에서 잘 안하던 싱글 수록곡들 많이해주면 좋겠다
|
06.05 |
80 |
|
1072154 |
잡담 |
저번콘 셋리 반응 안좋았던거 운영도 알겠지..?
3 |
06.05 |
442 |
|
1072153 |
잡담 |
16기는 총선 해본적 있어?
7 |
06.05 |
425 |
|
1072152 |
잡담 |
사실 요요기도 매진 아니었는데 그냥 돌진해버리네ㅋㅋㅋ
9 |
06.05 |
631 |
|
1072151 |
잡담 |
K-arena
2 |
06.05 |
477 |
|
1072150 |
잡담 |
제발 3싱하자고요
|
06.05 |
103 |
|
1072149 |
잡담 |
그래도 이번엔 3일 셋리 다를듯
|
06.05 |
99 |
|
1072148 |
잡담 |
아싸리 하루를 선발콘으로 박아버리는게
|
06.05 |
195 |
|
1072147 |
잡담 |
오시석 그거 멤버가 뽑아서 좌석은 랜덤이다 DD석도 있다 뭐 그러던데
1 |
06.05 |
198 |
|
1072146 |
잡담 |
2일차에서 전원 센터 또하자
2 |
06.05 |
247 |
|
1072145 |
잡담 |
근데 콘서트 9월 말이면 올해 2싱인가??
2 |
06.05 |
250 |
|
1072144 |
잡담 |
오시석 뽑는 컨텐츠도 올라오려나??
4 |
06.05 |
189 |
|
1072143 |
잡담 |
총선 얘기는 오시석이 총선후 콘서트에서 쓰던 시스템이라 그런듯
3 |
06.05 |
281 |
|
1072142 |
잡담 |
9/27(일) 오시 좌석의 응모석과 복권으로 운명이 결정됨! 오시가 좋아ish 콘서트
5 |
06.05 |
288 |
|
1072141 |
잡담 |
설마 셋째날 오시석 경쟁률 같은 거로 상위 16인 포지션 결정되고 막 그런건가? (ㅁㅊ 비슷하대)
11 |
06.05 |
473 |
|
1072140 |
잡담 |
로치케는 무조건 일본 폰번 있어야하는거야..?
2 |
06.05 |
152 |
|
1072139 |
잡담 |
첫날도 신곡 선발 '중심'인 콘서트라니까 전원 출연이긴 할듯?
|
06.05 |
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