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06.19 |
42,34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686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2178 |
잡담 |
차라리 그냥 총선거를 해라
1 |
06.05 |
235 |
|
1072177 |
잡담 |
진짜 저거 안하면 좋겠다 콘서트
3 |
06.05 |
382 |
|
1072176 |
잡담 |
콘서트하는건 좋은데 그것만 좋네 지금은......
|
06.05 |
115 |
|
1072175 |
잡담 |
그냥 멤버 프로듀스 콘서트 아니면 감이 쳐뒤짐
2 |
06.05 |
312 |
|
1072174 |
잡담 |
나한테 총선=자본 선거 인데
2 |
06.05 |
409 |
|
1072173 |
잡담 |
콘서트마다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
06.05 |
114 |
|
1072172 |
잡담 |
요시밍 졸발 영상 보는데 15명이라 뭐지? 했는데 아야뿅 공연 도중에 쓰러졌구나...
|
06.05 |
247 |
|
1072171 |
잡담 |
잘하는짓 한번에 오타들에게 처맞을짓 세번하는거 언제고침
7 |
06.05 |
389 |
|
1072170 |
잡담 |
콘 한번에 38은... 뱅기값이랑 삐까삐까한데
2 |
06.05 |
328 |
|
1072169 |
잡담 |
지원자 수에 따라 위치와 연출이 업그레이드..?
2 |
06.05 |
458 |
|
1072168 |
잡담 |
요시밍 졸발 동기 애들도 몰랐나
|
06.05 |
214 |
|
1072167 |
잡담 |
근데 제목 어케 읽는거야
3 |
06.05 |
321 |
|
1072166 |
잡담 |
아무래도 일본 폰번 필요한게 맞는거지
4 |
06.05 |
295 |
|
1072165 |
스퀘어 |
nmb)여기에도 천사는 있다 공연 (18시 30분) 26.6.5
5 |
06.05 |
145 |
|
1072164 |
잡담 |
기자회견한거에 좌석뽑기내용 자세히 나오네
1 |
06.05 |
303 |
|
1072163 |
잡담 |
가장 큰 지지를 받은 콘서트는 향후 AKB48의 스탠더드에 ☝🏻 《♡~♡》
|
06.05 |
193 |
|
1072162 |
잡담 |
신청 사이트 보니 3번째콘 신청 수에 따라 참가 악곡 수나 위치가 달라진데
12 |
06.05 |
717 |
|
1072161 |
잡담 |
한국 팬미 해줭....
1 |
06.05 |
183 |
|
1072160 |
잡담 |
근데 발표 영상 신경쓰는거 좋다 ㅋㅋㅋ 잘 만들었음
|
06.05 |
128 |
|
1072159 |
잡담 |
1,2콘 좌석 배치
10 |
06.05 |
6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