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06.19 |
42,34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686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2198 |
잡담 |
스킷슈 기자회견에서 엄청 짧게 들려줬네
4 |
06.06 |
559 |
|
1072197 |
잡담 |
악수회랑 영통 판매치 숫자로 보이는 게 넘 잔인한 거 같음
2 |
06.06 |
501 |
|
1072196 |
잡담 |
근데 k아레나
1 |
06.05 |
363 |
|
1072195 |
잡담 |
콘서트 관련 48times 뉴스
|
06.05 |
206 |
|
1072194 |
잡담 |
나 x에서 k아레나 콘서트 이것만 보고 축제인줄 알고 더쿠 들어왔는데
|
06.05 |
253 |
|
1072193 |
잡담 |
만원은 아예 기대하지 않는듯하는
2 |
06.05 |
630 |
|
1072192 |
잡담 |
근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니까 총선은 비선발.. 뭐라해야하지 운영의 관심을 못받는 멤버들을 위한 자리였던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든다
2 |
06.05 |
560 |
|
1072191 |
잡담 |
메이메이는 오시석없네 ㅠ
|
06.05 |
589 |
|
1072190 |
잡담 |
로치케에서 하는 건 좀 짜증나는
8 |
06.05 |
529 |
|
1072189 |
잡담 |
차라리 총선이 낫지 이게 뭐하는 짓거리야
4 |
06.05 |
644 |
|
1072188 |
잡담 |
저 가격에 또 1시간40분컷 할것같아서 더 화나
|
06.05 |
147 |
|
1072187 |
잡담 |
근데 진짜 티켓 너무비싸 아리나석이 22000엔????
3 |
06.05 |
426 |
|
1072186 |
잡담 |
콘서트가 떴는데 이렇게 기분이 나쁠수도 있는거냐
2 |
06.05 |
355 |
|
1072185 |
잡담 |
오시 비선발이니 1콘은 신청 안해야겠군 ㅋ
|
06.05 |
158 |
|
1072184 |
잡담 |
솔직히 지금 기분으로는 총선보다 저게 더 짜증남
4 |
06.05 |
462 |
|
1072183 |
잡담 |
아니 차라리 총선이 낫다 싶은 기획이네
|
06.05 |
113 |
|
1072182 |
잡담 |
아니 근데 가격 이거 맞냐... 오시석은 3공연 투표에서 지면 안 한다쳐도 가격 이거 계속 유지하는 거 아니겠지
2 |
06.05 |
343 |
|
1072181 |
잡담 |
잘모르는데 기획할게 딸리는데 투표비슷한걸 하고싶으면 막날에 리퀘아워같은거 하면안되나
2 |
06.05 |
218 |
|
1072180 |
잡담 |
x에 애들 자기 오시석 선택해달라고 하는거 맴찢..
4 |
06.05 |
632 |
|
1072179 |
잡담 |
카메코석 본점은 전곡 촬영 가능한데신 비싼 거 아녔나.. 왜 가격은 올라갔는데 일부 촬영으로 바꼈지
|
06.05 |
1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