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
06.19 |
40,17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673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2276 |
잡담 |
아니 누가 규모 늘리지 말자고 했냐고
1 |
06.10 |
393 |
|
1072275 |
잡담 |
에케비에서 콘서트 동원력은 팬 절대숫자랑 어느 정도 연관은 있겠지만
4 |
06.10 |
500 |
|
1072274 |
잡담 |
무도관-요요기-K아레나로 체급늘리는건 미리 계획된 것?
11 |
06.10 |
765 |
|
1072273 |
잡담 |
20기 생각하면 걍,,,,너무하다고 느껴짐
1 |
06.10 |
439 |
|
1072272 |
잡담 |
20기 첫선발 늦어진게 너무 열받음
4 |
06.10 |
679 |
|
1072271 |
잡담 |
마나카 마호뿅 메이메이는 이번 싱글 곡 참여해??
3 |
06.10 |
445 |
|
1072270 |
잡담 |
18 아니 17이라도.....
1 |
06.10 |
284 |
|
1072269 |
잡담 |
18인하면 어느정도 순환 될거 같은데...
4 |
06.10 |
429 |
|
1072268 |
잡담 |
마돈나의 선택 같은 노래 추천 부탁해!
3 |
06.10 |
145 |
|
1072267 |
잡담 |
뜬금인데 코사키는 그냥 쭉 선발일것같음
19 |
06.10 |
884 |
|
1072266 |
잡담 |
6/28 극공 응모하고 싶은데 언제쯤 열릴까
2 |
06.10 |
189 |
|
1072265 |
스퀘어 |
보트 레이스 도쿠야마! 08:05~ 마츠모토 히나타
|
06.10 |
87 |
|
1072264 |
잡담 |
akb 68싱글 6판매 1차 시점 매진표
1 |
06.10 |
426 |
|
1072263 |
잡담 |
스킷슈 마지막 악수회가 9/13이고 콘서트가 9/26-27이라
5 |
06.10 |
419 |
|
1072262 |
잡담 |
선발 꽉끼는 거 보니 운영 이제 신센터는 조금 보수적으로 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
7 |
06.10 |
710 |
|
1072261 |
잡담 |
이번 싱글 수록곡 궁예
3 |
06.10 |
366 |
|
1072260 |
스퀘어 |
AKBの素ちゃん 에리즌 기획 공지
|
06.10 |
191 |
|
1072259 |
스퀘어 |
이토모모 셋로그
|
06.10 |
268 |
|
1072258 |
잡담 |
솔직히 21인 선발 한번정도는 해야
3 |
06.10 |
513 |
|
1072257 |
잡담 |
좀 이르긴한데 다음싱글 선발 어케될거같아??
14 |
06.09 |
7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