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할떄 휴학하던 대학 다시 다닌다 그랬는데, 대학생 아나운서 포럼 개최했다는 테레비 프로에 잠깐 비춰짐.
킨키 대학 4학년 아오바라 와카.. 유카땅 쇼룸에 목소리만 나오거나 아님 다른 애들 인스타니 틱톡에서 근황 간간히 보긴 했지만 잘 지내서 다행이야



졸업할떄 휴학하던 대학 다시 다닌다 그랬는데, 대학생 아나운서 포럼 개최했다는 테레비 프로에 잠깐 비춰짐.
킨키 대학 4학년 아오바라 와카.. 유카땅 쇼룸에 목소리만 나오거나 아님 다른 애들 인스타니 틱톡에서 근황 간간히 보긴 했지만 잘 지내서 다행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