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관계까지는 사생활이니까 모르겠지만
올해 갓 성인 된 애고
akb 가입 당시에는 미성년자였으니까법적 보호자 있을 거 아냐
보호자랑도 완전 단절된 상태에서 저러는건지
보호자 끼고 저러는건지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궁금함..
가족관계까지는 사생활이니까 모르겠지만
올해 갓 성인 된 애고
akb 가입 당시에는 미성년자였으니까법적 보호자 있을 거 아냐
보호자랑도 완전 단절된 상태에서 저러는건지
보호자 끼고 저러는건지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궁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