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은 어떻게 증거 (사진)를 입수한거?
2. 걔는 왜 쯔 한 오타 출금해제를 요구한거임?
우연히 지나가던 다른 팬이 사진찍어서 운영에 보고했다는 좀 이상하고.
지가 잘못해놓고 그 상대의 출금해제를 요구한다는 발상 역시 이해안되고 (무슨 이득이 있다고?)
그런데 아이돌과 쯔나가리 하려는 넘들이 제대로 된 넘들일리는 없고 대개 양아치에 가까운 넘들인데...
이후에 사건이 더 커질지도 ㅠㅠ
1. 운영은 어떻게 증거 (사진)를 입수한거?
2. 걔는 왜 쯔 한 오타 출금해제를 요구한거임?
우연히 지나가던 다른 팬이 사진찍어서 운영에 보고했다는 좀 이상하고.
지가 잘못해놓고 그 상대의 출금해제를 요구한다는 발상 역시 이해안되고 (무슨 이득이 있다고?)
그런데 아이돌과 쯔나가리 하려는 넘들이 제대로 된 넘들일리는 없고 대개 양아치에 가까운 넘들인데...
이후에 사건이 더 커질지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