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 3주 휴양이었으면 운영도 어떻게든 사리 졸공에 출연시킬 생각이었나보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8
휴양 발표가 사리 졸공 한 달 전이길래 이상해도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운영은 3주 안에 복귀시켜서 19기 5명 완전체로 사리 졸공 출연하게 할 생각이었는데 뒤에선 저랬나보네
휴양 발표가 사리 졸공 한 달 전이길래 이상해도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운영은 3주 안에 복귀시켜서 19기 5명 완전체로 사리 졸공 출연하게 할 생각이었는데 뒤에선 저랬나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