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agekinohina/status/1968291952476205510?s=20
같이 활동하지도 않은 까마득한 후배가 이런걸 쓴다는 것 자체가 그당시에도 말 꽤 나왔었음.
네타일뿐이라고 좋게좋게 넘어가줘서 넘어갔지만 결국 초대형 사고를 치는군
https://x.com/nagekinohina/status/1968291952476205510?s=20
같이 활동하지도 않은 까마득한 후배가 이런걸 쓴다는 것 자체가 그당시에도 말 꽤 나왔었음.
네타일뿐이라고 좋게좋게 넘어가줘서 넘어갔지만 결국 초대형 사고를 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