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현생이니 뭐니 나이 먹고 일하고 뭐하고 하다가
휴덕한 사람들 많을거라 생각함 .. 그게 일단 = 나
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한테 에케비가 너무 소중한 존재라서
마침 20주년이라고 og들도 으쌰으쌰 판 깔아주고 기세도
올라오는 거 같아서 나도 몇년만에 다시 기웃거렸단말야
솔직히 20주년 기점으로 다시 돌아온 오타들 많을거라생각함..
그만큼 소중한 에케비인데 ㅠ ㅜ 그냥 화 나는건 둘째요
너무 속상한 맘 뿐임 … ㅆㅂ 남은 애들이 너무 안타깝구 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