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9기가 오리멘 언급하면서 이 지랄하는게 어이가없다 https://theqoo.net/akb48/4254764958 무명의 더쿠 | 21:45 | 조회 수 297 그때 미이 상황, 그룹 입지 등등 지랑 같은게 전혀 없는데그룹 나락 보내겠다고 예의까지 밥말아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