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기레기가 어그로제목쓰는마냥 삭발!!!!만 주워서 운영이 시켰어요ㅜㅜ 이러는 거 말고는 이해가 잘 안되는데 지금
잡담 운영은 삭발만큼은 절대 말렸을 거 같지않냐
3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걸 기레기가 어그로제목쓰는마냥 삭발!!!!만 주워서 운영이 시켰어요ㅜㅜ 이러는 거 말고는 이해가 잘 안되는데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