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기수들은 이미 성적이 어느 정도 이상 나와야 선발 들어가는 상태고 17기 이후 중엔 푸시로도 별달꽃 다음 라인 정도는 된다 아님? 현역 11명 밖에 선발 없어서 성적 좋던 선배라인도 다 선탈한 펌킨 선발인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