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열심히 쌓아올린 내 소중한 그룹인데.. 자꾸 이런식으로 누군가의 가벼운 마음 하나로 쉽게 무너질때마다 너무 속상하고 화가남
잡담 오시가 있긴해도 그룹덬이라 그냥 이런 상황이 올때마다 너무 속상함
18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모두가 열심히 쌓아올린 내 소중한 그룹인데.. 자꾸 이런식으로 누군가의 가벼운 마음 하나로 쉽게 무너질때마다 너무 속상하고 화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