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안밀고 변호사 선임해서 싸우던가 아님 이야기를 하던가 할 수 있었는데 왜민거야?... 그리고 그런걸로 머리밀거면 지금 밀사람이 얼마나많은데 자기한테만 밀라고 햇겟냐고
잡담 운영이 폭언을 했다 쳐 근데 머리민건 자의잖아
3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머리 안밀고 변호사 선임해서 싸우던가 아님 이야기를 하던가 할 수 있었는데 왜민거야?... 그리고 그런걸로 머리밀거면 지금 밀사람이 얼마나많은데 자기한테만 밀라고 햇겟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