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잘 모르겠지만 휴양 공지 때 멤버들 트위터에 DM은 사무소에서 관리한다고 문구 추가돼서 난리났던 것도 결국엔 쟤 때문인 거고 ㅋㅋ 지난주에 굳이 일주일 뒤에 쇼룸 한대서 추천탭에 해외 계정들이 다른 멤버들이 문제일 거라고 추측하는 글 계속 뜨는 거 보고 멤버들이 볼까봐 걱정하고 있었는데... 삭발도 그렇고 이게 전방위로 무슨 민폐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쟤때문에 또 ㅁㅣ이쨩 언급 되는 것도 열받음
- 20:47
- 조회 2
- 잡담
-
- 예전에도 삭발은
- 20:47
- 조회 10
- 잡담
-
- 마스크 쓰고 있는 것도 역겨움
- 20:47
- 조회 11
- 잡담
-
- 미온 들먹이는게 진짜 개역겹네 니가 뭔데ㅋㅋㅋㅋ
- 20:46
- 조회 23
- 잡담
-
- 여기서 니가 그렇게 소중한 존재야??
- 20:43
- 조회 118
- 잡담
-
- 진짜 미친년이네;
- 20:43
- 조회 134
- 잡담
-
- 막말로 본인도 덮고 활동하거나 졸업하거나 했음 되는데 알아서 제3의 선택지 가져온 거 아님?
- 20:42
- 조회 57
- 잡담
-
- 솔직히 과한 폭언으로 신뢰가 사라졌다 어쩐다 하면 씁... 했을 거야 근데 삭발은 야
- 20:42
- 조회 78
- 잡담
-
- 운영 스탠스가 일관적인게 이럴땐 다행이네
- 20:41
- 조회 63
- 잡담
-
- 우리 운영이 뭐같다지만 이런 사건을 두고는 최근엔 한결같았음
- 20:41
- 조회 113
- 잡담
-
- 운영이 폭언을 했다 쳐 근데 머리민건 자의잖아
- 20:40
- 조회 123
- 잡담
-
- 차라리 여기서 멈추면 다행이겠는데
- 20:39
- 조회 77
- 잡담
-
- 뭔 말 같지도 않은 변명을 하고 있어 ㅋㅋㅋㅋ
- 20:39
- 조회 51
- 잡담
-
- 야 돈미새 운영이 니 머리 깎이겠냐?
- 20:38
- 조회 141
- 잡담
-
- 아니 어디 증거 걸린것도 아니고 소문 뿐이었는데 혼자 왜저러냐
- 20:36
- 조회 170
- 잡담
-
- 일본만화에 나오는 귀여운 얼굴의 악녀가 여깄었네
- 20:35
- 조회 73
- 잡담
-
- 운영이 멤버들한테 막말하는거 예전부터 유구했다지만
- 20:35
- 조회 232
- 잡담
-
- 그냥 머리를 밀고 싶었던 거 아니냐고
- 20:33
- 조회 85
- 잡담
-
- 그냥 나오는 것들 전부 상상 이상이라 이제는 이쯤에서 털고 가는 게 나아보일 지경
- 20:33
- 조회 85
- 잡담
-
- 그냥 보는 내내 계속 의문이 드는데
- 20:33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