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 운운하는 게 진짜 그룹에 애정 하나도 없어 보여서 https://theqoo.net/akb48/4254452054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119 좀 오바인가 싶은데 배신감;;까지 느껴짐그룹 다시 상승기류 타는 거 느껴지는 게 진짜 몇년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