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게 걸리지만 않으면 애지간하면 데리고 가려고 하는게 운영 스탠스구나,,,한결같아서 좋다고 해야하나 이걸,,,,
잡담 운영욕하는건 아니고 이와중에 확실하게 다시한번 알게됨
43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구체적인게 걸리지만 않으면 애지간하면 데리고 가려고 하는게 운영 스탠스구나,,,한결같아서 좋다고 해야하나 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