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우리그룹 삭발에 노이로제 걸릴 거 같은데 거기다가 운영이 억지로 시킨 이미지 만들려고 저런거잖아... 악질이다 차라리 기사 빨리 내서 다행
잡담 삭발 언급이 진짜 싫다
31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그래도 우리그룹 삭발에 노이로제 걸릴 거 같은데 거기다가 운영이 억지로 시킨 이미지 만들려고 저런거잖아... 악질이다 차라리 기사 빨리 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