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인가 블로그인가 어디서 봤는데
그날 출연하는 멤 오시를 일정비율로 뽑는다라고 알고있거든
더해서 악수회 참가했으면 가산점? 같은 거 주고...
내가 유이치 몇년전부터 관심있었고 악수회도 갔거든?
근데 나도 몰랐는데 이번에 극공 응모하려고 보니까 유이치 오시 설정을 1년동안 해뒀더라고 선견지명이었나
더해서 내가 되는 날짜의 극공에 유이치가 출연함 삼박자가 딱딱 맞았던 것 같음
에케비 좋아한지 10년 다되가는데 극공은 한 번도 못 가봤거든
잘 즐기고 후기 길게 쪄올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