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6월 무대 오시부도 8K 상영회 개최

무명의 더쿠 | 05-19 | 조회 수 96

aPrZpt

 

SKE48 멤버가 다수 출연해 2026 년 2 월부터 아이치·도쿄에서 상연했던

무대 「추심이 무도관 말해 주면 죽는다」의 8 K 상영회의 개최가 결정되었습니다!


전경 영상·컷할 수 없는 고화질 8K 영상으로, 생 무대와 같은 깊이 있는 영상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캐스트가 등단하고 무대 인사 등을 행하는 상영회도 결정하고 있습니다!


■上映スケジュール

<イオンシネマ大高>

・6月6日(土)

18:30~作品上映のみ(出演者登壇なし) 

・6月7日(日)

10:2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14:1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18:0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登壇キャスト:小林愛香、佐藤佳穂、青木莉樺、野村実代、原優寧、倉島杏実、大村杏

※鈴木愛菜の登壇はございません。あらかじめご了承ください。

<イオンシネマ岡山>

・6月20日(土)

10:2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14:1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18:00~ 舞台あいさつ付き上映

登壇キャスト:小林愛香、佐藤佳穂、青木莉樺、野村実代、鈴木愛菜、原優寧、倉島杏実、大村杏

・6月21日(日)

11:00~作品上映のみ(出演者登壇なし)

■チケット情報

《鑑賞料金》

▽出演者登壇回:6,800円(税込・全席指定)

▽上映のみ(出演者登壇なし)の回:3,800円(税込・全席指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카타 뮤비 곧 300만뷰다!!
    • 10:56
    • 조회 38
    • 잡담
    3
    • nmb)청춘! 사랑의 데스티네이션 공연 (18시) 26.6.21
    • 09:43
    • 조회 18
    • 스퀘어
    1
    • 에리이 트위터 악수회
    • 06-21
    • 조회 170
    • 스퀘어
    • 별달꽃 악수회착장
    • 06-21
    • 조회 324
    • 잡담
    3
    • 나루나루 모바메/위버스디엠 받는 덬 있니
    • 06-21
    • 조회 241
    • 잡담
    2
    • 나는 지금 악수회 줄세우기만으로도 충분히 애들도 오타들도 스트레스 받고있다고 생각하는데...
    • 06-21
    • 조회 249
    • 잡담
    • 난 뭐 한두곡정도 상위순으로 하고 말 줄 알았더니
    • 06-21
    • 조회 225
    • 잡담
    • 『柱NIGHT! with AKB48』 23:00~
    • 06-21
    • 조회 42
    • 스퀘어
    • 근데 오시석 상위 16인이 콘서트선발이라고 ??
    • 06-21
    • 조회 595
    • 잡담
    6
    • 일오타들도 당연히 반응 안좋은듯
    • 06-21
    • 조회 549
    • 잡담
    6
    • 유이치 & 코히 어제 악수회 (아가씨와 집사)
    • 06-21
    • 조회 323
    • 잡담
    1
    • 아니 이게 그래서 무슨 의미가 있는데 ㅋㅋㅋㅋ
    • 06-21
    • 조회 275
    • 잡담
    1
    • 내 오시는 안 그래도 오시석을 자기가 뽑아야 한다는 거에 스트레스받아서 죽을라 하던데
    • 06-21
    • 조회 195
    • 잡담
    • 심지어 기습 발표를 한 것도 아니고 중간발표 그것도 예고ㅋㅋㅋㅋ
    • 06-21
    • 조회 109
    • 잡담
    • 차라리 이럴거면 총선이라도 하라고 하고 싶은데..
    • 06-21
    • 조회 558
    • 잡담
    8
    • 하 진짜 요즘 이런 시대 아니라고 개늙다리들아
    • 06-21
    • 조회 116
    • 잡담
    • 운영 지들이 개무리해서 캐파 큰데 잡아놓고
    • 06-21
    • 조회 148
    • 잡담
    • 총선이면 싱글 선발이라도 들고 선발멤에 이름이라도 남기지
    • 06-21
    • 조회 300
    • 잡담
    2
    • 관객 동원 규모 키우려는 건 알겠는데
    • 06-21
    • 조회 449
    • 잡담
    5
    • 큰손이 수십자리 샀다고 치고
    • 06-21
    • 조회 24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