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스튜 타이틀도 쇼와로 줬었는데 남바곡이 더 쿠소인듯... https://theqoo.net/akb48/4200466054 무명의 더쿠 | 05-13 | 조회 수 612 https://youtu.be/Fxz68axCeu4걍 어린 애들한테 쇼와곡 주는거부터 감다뒤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