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가사 멜로디 컨셉 다 구려
353 3
2026.05.13 00:15
353 3

수록곡이라 해도 구린 걸 타이틀로 

Oh my gosh! Hey! Hey! Hey! Hey! Hey!

마지막 곡을 다 부르고 나니 아침이야 가라오케 가게 밖으로 나오니 눈부신 태양이 장난 아니게 뜨거워

걱정 끼쳐서 미안해요 (미안해요) 라인(LINE)이라도 해둘 걸 그랬지만 "어서 돌아오렴"이라는 말을 들어도 진짜로 귀찮아서 (파파야)

처음 해본 밤샘(올나이트)에 어제보다 나, 조금은 어른이 된 걸까 wow wow wow

불법 주차된 차의 사이드미러로 메이크업을 (hu) 조금 고쳤어

Oh Baby 첫차가 올 때까지 삼각공원에서 시간을 때우며 (갈 곳도 없이) 정신 차려보니 왠지 둘이서만 남아서

다들 어디로 가버린 걸까?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그래서 밤을 넘겼어 (Ah)

스마트폰 대기 화면에 표시된 그 숫자, 무엇의 남은 시간일까? 둥둥 떠다니며 그저 흘러가서

밤샘하고 싶었어 언젠가는… 그저 동경일 뿐 아무 의미 따윈 없어 wow wow wow

날짜가 바뀌면 다른 세상으로 갈 수 있다니 (hu) 그저 나의 착각일 뿐

Oh Baby 첫차가 올 때까지 삼각공원에서 시간을 때우며 (갈 곳도 없이) 정신 차려보니 왠지 둘이서만 남아서

다들 어디로 가버린 걸까?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그래서 밤을 넘겼어

몇 번인가의 밤샘으로 죄책감 같은 건 느껴지지 않게 되었어 wow wow wow 역으로 향하는 성실한 사람들이 왠지 (hu) 개미처럼 보였어

Oh Baby 졸업하고 나면 이런 시간까지 빈둥거릴 수 없겠지 (워커홀릭) 그러니까 적어도 지금만큼은 말이야

너와 함께 무의미한 삶을 살고 싶어 좋아하니까 (좋아하니까) 좋아하니까 이제부터 뭘 할까? (Ah)

Oh my gosh! Hey! Hey! Hey!

쓰레기 봉투를 까마귀들이 뒤지며 소란을 피워 평소와 똑같은 오늘이 올 거야 이렇게 청춘은 끝나는구나

사람은 누구나 어리석은 존재 (어리석은 존재)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시간을 버리고서 언젠가 깨닫게 되겠죠, 아까웠노라고… (파야 팟파야)

그래서 밤을 넘겼어 그래서 밤을 넘겼어 (Ah)

Oh my gosh! Hey! Hey! Hey! Hey! Hey!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5,87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5,4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01.11 2,710
공지 알림/결과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20.01.05 211,207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15.10.29 173,57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72501 잡담 밑글 쓴 덬인데 극공 질문 좀 더 해도될까? 21:10 4
1072500 잡담 Akb 극공 주소랑 전화번호 어떻게 적어...? 조금 급해ㅜㅜ 4 20:04 107
1072499 잡담 그 삿호도 상승세 시기 있었어? 총선 급등했던 시기라던지 그나마 푸쉬가 있었다던지 4 19:44 202
1072498 잡담 악수회 재판 이번이 마지막일까? 4 14:23 346
1072497 스퀘어 에리이 트위터 졸업공연 14:16 245
1072496 잡담 하카타 뮤비 곧 300만뷰다!! 4 10:56 276
1072495 스퀘어 nmb)청춘! 사랑의 데스티네이션 공연 (18시) 26.6.21 2 09:43 52
1072494 스퀘어 에리이 트위터 악수회 06.21 215
1072493 잡담 별달꽃 악수회착장 4 06.21 521
1072492 잡담 나루나루 모바메/위버스디엠 받는 덬 있니 2 06.21 340
1072491 잡담 나는 지금 악수회 줄세우기만으로도 충분히 애들도 오타들도 스트레스 받고있다고 생각하는데... 06.21 292
1072490 잡담 난 뭐 한두곡정도 상위순으로 하고 말 줄 알았더니 06.21 273
1072489 스퀘어 『柱NIGHT! with AKB48』 23:00~ 06.21 48
1072488 잡담 근데 오시석 상위 16인이 콘서트선발이라고 ?? 6 06.21 804
1072487 잡담 일오타들도 당연히 반응 안좋은듯 6 06.21 721
1072486 잡담 유이치 & 코히 어제 악수회 (아가씨와 집사) 1 06.21 400
1072485 잡담 아니 이게 그래서 무슨 의미가 있는데 ㅋㅋㅋㅋ 1 06.21 330
1072484 잡담 내 오시는 안 그래도 오시석을 자기가 뽑아야 한다는 거에 스트레스받아서 죽을라 하던데 06.21 231
1072483 잡담 심지어 기습 발표를 한 것도 아니고 중간발표 그것도 예고ㅋㅋㅋㅋ 06.21 125
1072482 잡담 차라리 이럴거면 총선이라도 하라고 하고 싶은데.. 8 06.21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