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68싱글 2판매 1차 매진(7차)

무명의 더쿠 | 05-12 | 조회 수 785
유이유이 59/59⑦[35/35⑦-24/24⑦]

이토모모 59/59⑦[35/35⑦-24/24⑦]

아이리 59/59⑦[35/35⑦-24/24⑦]

나루 59/59⑦[35/35⑦-24/24⑦]

유나 51/59(4)[33/35-18/24(4)]

아즈 46/59(7)[30/35(2)-16/24(5)]

즛키 13/59(5)[*9/35(3)-*4/24(2)]

미즈밍 10/59(1)[*4/35-*6/24(1)]

카와유이 *6/59(1)[*4/35(1)-*2/24]

에리이 *5/59(1)[*2/35-*3/24(1)]

미우 *4/59(3)[*4/35(1)-*0/24(2)]

사에 *3/59(2)[*1/35(1)-*2/24(1)]

카스밍 *3/59(2)[*1/35-*2/24(2)] 

에리코 *3/59(2)[*0/35-*3/24(2)] 

소라라 *3/59[*1/35-*2/24]

아야밍 *2/59(1)[*2/35-*0/24(1)]

유키네 *2/59(1)[*1/35-*1/24(1)]


호테짱 *3/55(1)[*2/35-*1/20(1)]

코히 *2/55(1)[*1/35-*1/20(1)]

유메밍 *1/55(2)[*1/35-*0/20(2)]

마유짱 *1/55[*1/35-*0/20]

유유 *0/55(1)[*0/35(1)-*0/20]


레미 *2/49(3)[*1/29(2)-*1/20(1)]

히유카 *2/48(1)[*1/28-*1/20(1)]

유이치 *1/48[*0/28-*1/20]


유키탄 *1/44(1)[*0/28-*1/16(1)]

하루뿅 *0/44(1)[*0/28-*0/16(1)]


마나카 *3/*3⑦[*3/*3⑦-**/**]

마호뿅 *3/*3⑦[*3/*3⑦-**/**]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극공 1트만에 당첨됨 이유가 있는 것 같음
    • 23:25
    • 조회 6
    • 잡담
    • 악수회장 스키슈 의상 등신대 패널 (전멤버)
    • 23:18
    • 조회 24
    • 잡담
    • 슨듭 트위터
    • 22:30
    • 조회 96
    • 스퀘어
    • 밑글 쓴 덬인데 극공 질문 좀 더 해도될까?
    • 21:10
    • 조회 164
    • 잡담
    15
    • Akb 극공 주소랑 전화번호 어떻게 적어...? 조금 급해ㅜㅜ
    • 20:04
    • 조회 193
    • 잡담
    4
    • 그 삿호도 상승세 시기 있었어? 총선 급등했던 시기라던지 그나마 푸쉬가 있었다던지
    • 19:44
    • 조회 399
    • 잡담
    4
    • 악수회 재판 이번이 마지막일까?
    • 14:23
    • 조회 397
    • 잡담
    4
    • 에리이 트위터 졸업공연
    • 14:16
    • 조회 293
    • 스퀘어
    • 하카타 뮤비 곧 300만뷰다!!
    • 10:56
    • 조회 304
    • 잡담
    4
    • nmb)청춘! 사랑의 데스티네이션 공연 (18시) 26.6.21
    • 09:43
    • 조회 57
    • 스퀘어
    3
    • 에리이 트위터 악수회
    • 06-21
    • 조회 224
    • 스퀘어
    • 별달꽃 악수회착장
    • 06-21
    • 조회 552
    • 잡담
    4
    • 나루나루 모바메/위버스디엠 받는 덬 있니
    • 06-21
    • 조회 352
    • 잡담
    2
    • 나는 지금 악수회 줄세우기만으로도 충분히 애들도 오타들도 스트레스 받고있다고 생각하는데...
    • 06-21
    • 조회 299
    • 잡담
    • 난 뭐 한두곡정도 상위순으로 하고 말 줄 알았더니
    • 06-21
    • 조회 277
    • 잡담
    • 『柱NIGHT! with AKB48』 23:00~
    • 06-21
    • 조회 50
    • 스퀘어
    • 근데 오시석 상위 16인이 콘서트선발이라고 ??
    • 06-21
    • 조회 847
    • 잡담
    6
    • 일오타들도 당연히 반응 안좋은듯
    • 06-21
    • 조회 758
    • 잡담
    6
    • 유이치 & 코히 어제 악수회 (아가씨와 집사)
    • 06-21
    • 조회 416
    • 잡담
    1
    • 아니 이게 그래서 무슨 의미가 있는데 ㅋㅋㅋㅋ
    • 06-21
    • 조회 34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