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영상 보는데 우메짱도 없고.. 에레뿅도 은퇴인건 알지만 다 온 건 아니었구나ㅜㅜ 뭔가 아쉽다 스케줄이 안맞았던건가? 혹시 이유 알고 있는 덬 있니… 그래도 2기 모여서 오랜만에 자기소개 하는 거 보니까 뭉클했음
잡담 2기 20주년 전멤버 다 온건 아니네?ㅜㅜ
90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영상 보는데 우메짱도 없고.. 에레뿅도 은퇴인건 알지만 다 온 건 아니었구나ㅜㅜ 뭔가 아쉽다 스케줄이 안맞았던건가? 혹시 이유 알고 있는 덬 있니… 그래도 2기 모여서 오랜만에 자기소개 하는 거 보니까 뭉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