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는 나루랑 유나가 뭔가 코어 존나쎔 느낌인가? https://theqoo.net/akb48/4198798274 무명의 더쿠 | 05-11 | 조회 수 744 걍 일덬들 탐라에 뜨는거 보는데 그렇게 말하더라곸ㅋㅋ미결 적은 것도 저 둘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