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때 했던 프로같은데 멤버들 나와서 울고 그랬던 프로그램으로 기억하거든. 기차 부탁해도될까?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삿호도 상승세 시기 있었어? 총선 급등했던 시기라던지 그나마 푸쉬가 있었다던지
- 19:44
- 조회 35
- 잡담
-
- 악수회 재판 이번이 마지막일까?
- 14:23
- 조회 303
- 잡담
-
- 에리이 트위터 졸업공연
- 14:16
- 조회 208
- 스퀘어
-
- 하카타 뮤비 곧 300만뷰다!!
- 10:56
- 조회 262
- 잡담
-
- nmb)청춘! 사랑의 데스티네이션 공연 (18시) 26.6.21
- 09:43
- 조회 51
- 스퀘어
-
- 에리이 트위터 악수회
- 06-21
- 조회 211
- 스퀘어
-
- 별달꽃 악수회착장
- 06-21
- 조회 506
- 잡담
-
- 나루나루 모바메/위버스디엠 받는 덬 있니
- 06-21
- 조회 337
- 잡담
-
- 나는 지금 악수회 줄세우기만으로도 충분히 애들도 오타들도 스트레스 받고있다고 생각하는데...
- 06-21
- 조회 290
- 잡담
-
- 난 뭐 한두곡정도 상위순으로 하고 말 줄 알았더니
- 06-21
- 조회 266
- 잡담
-
- 『柱NIGHT! with AKB48』 23:00~
- 06-21
- 조회 47
- 스퀘어
-
- 근데 오시석 상위 16인이 콘서트선발이라고 ??
- 06-21
- 조회 784
- 잡담
-
- 일오타들도 당연히 반응 안좋은듯
- 06-21
- 조회 706
- 잡담
-
- 유이치 & 코히 어제 악수회 (아가씨와 집사)
- 06-21
- 조회 394
- 잡담
-
- 아니 이게 그래서 무슨 의미가 있는데 ㅋㅋㅋㅋ
- 06-21
- 조회 327
- 잡담
-
- 내 오시는 안 그래도 오시석을 자기가 뽑아야 한다는 거에 스트레스받아서 죽을라 하던데
- 06-21
- 조회 229
- 잡담
-
- 심지어 기습 발표를 한 것도 아니고 중간발표 그것도 예고ㅋㅋㅋㅋ
- 06-21
- 조회 124
- 잡담
-
- 차라리 이럴거면 총선이라도 하라고 하고 싶은데..
- 06-21
- 조회 673
- 잡담
-
- 하 진짜 요즘 이런 시대 아니라고 개늙다리들아
- 06-21
- 조회 131
- 잡담
-
- 운영 지들이 개무리해서 캐파 큰데 잡아놓고
- 06-21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