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에케비 악수회 치안좋다는 트윗 버즈된거 생각남ㅋㅋㅋ https://theqoo.net/akb48/4189559753 무명의 더쿠 | 05-04 | 조회 수 891 https://x.com/perakbizone/status/2049666037357088837?s=46인용보면 훈훈한 고참오지상 썰들도 많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