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라로 안무 챌린지 영상 계속 올리더니 어쿠스틱 라이브까지 시킬 줄이야 얼굴자랑 춤자랑 노래자랑 다 시키는 중 요즘 미디어 노출도 높아서 담싱글 반응 좋으면 겨울싱글까지 센터 모모 줄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 정도
잡담 운영이 이토모모 자랑을 엄청 하고 싶긴 한가봄
6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쌩라로 안무 챌린지 영상 계속 올리더니 어쿠스틱 라이브까지 시킬 줄이야 얼굴자랑 춤자랑 노래자랑 다 시키는 중 요즘 미디어 노출도 높아서 담싱글 반응 좋으면 겨울싱글까지 센터 모모 줄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