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리이 가지마......
잡담 19기 5명 조합이 진짜 좋은데ㅠ
54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00:05 | 10,77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2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728 | 잡담 | 삿호가 지금 재적일수 4위인가봄 3 | 17:06 | 39 |
| 1072727 | 잡담 | 이토모모 화백 5 | 16:52 | 74 |
| 1072726 | 잡담 | 얘들아 유나 생탄제 보다가 궁금해서 질문하는데 페어쇼같은걸 햇나? 3 | 16:43 | 71 |
| 1072725 | 잡담 | 이번 전력엔타메학원 존잼인거 아시는분 3 | 16:33 | 73 |
| 1072724 | 잡담 | 얘들아 질문있어 프로필 사진 무슨 주기로 바껴? 2 | 15:55 | 174 |
| 1072723 | 잡담 | 안그래도 오시석 때문에 멤버들 멘탈 걱정됐는데 | 15:44 | 149 |
| 1072722 | 잡담 | 프로그램 이름 안바꾸냐 | 15:22 | 226 |
| 1072721 | 잡담 | 비꼬는거 진짜 아니고 쟤 보호자는 뭐하나 모르겠음 | 15:00 | 214 |
| 1072720 | 잡담 | 19기 승격콘은 어쩌냐 에고.... 8 | 14:30 | 422 |
| 1072719 | 잡담 | 운영이 쇼룸 막은 건 아니네 6 | 14:19 | 465 |
| 1072718 | 잡담 | 아직 이해가 안되는것들 6 | 13:57 | 428 |
| 1072717 | 잡담 | 도봉 업데이트는 6월 말 오시라세만 올라온 것 같음 1 | 13:18 | 256 |
| 1072716 | 잡담 | 레인 꾸미기 취소했던 것처럼 중간발표도 취소했으면.. 3 | 13:01 | 335 |
| 1072715 | 잡담 | 갑자기 도봉 업데이트 떴네 | 12:50 | 162 |
| 1072714 | 잡담 | 오시석 랭킹 중간발표 연기네 15 | 12:35 | 664 |
| 1072713 | 잡담 | 최고의 비쥬얼팀 오카베 팀a 이젠 4명 밖에 안 남았다 2 | 12:19 | 305 |
| 1072712 | 잡담 | 어제 시부야 정장부 이벤트에 찍힌 내오시 사진 봐줘 8 | 11:24 | 437 |
| 1072711 | 잡담 | 8시 중간발표가 두렵다 4 | 11:07 | 366 |
| 1072710 | 스퀘어 | ボートレース鳴門SG 마츠모토 히나타 | 10:55 | 39 |
| 1072709 | 잡담 | 와 아니어 일 땜에 못 들어욌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 … 2 | 10:54 | 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