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노래 잘부르는 멤버들이 했던 무대같은데
나아짱 & 미이짱이 멤버중에 있었고 샤랄라한 옷 입고 서서 불렀던 걸로 기억 (100% 확실치 않음..)
아무리 생각해도 노래가 안 떠오른다 ㅜㅜ 미디움템포였던 정도로만 기억하고
무대에 있던 멤버 한 8명정도 됐을거같은데
아는 덬 있을까?
극공, 콘서트무대 아니고 티비방송무대였어!
나아짱 & 미이짱이 멤버중에 있었고 샤랄라한 옷 입고 서서 불렀던 걸로 기억 (100% 확실치 않음..)
아무리 생각해도 노래가 안 떠오른다 ㅜㅜ 미디움템포였던 정도로만 기억하고
무대에 있던 멤버 한 8명정도 됐을거같은데
아는 덬 있을까?
극공, 콘서트무대 아니고 티비방송무대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