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키랑 마땅이랑 제멋대로 유성 해주면 좋겟어요 https://theqoo.net/akb48/4180709122 무명의 더쿠 | 04-27 | 조회 수 272 요새 제멋대로 유성 왜 안해줌 ㅠ 진짜 좋아하는 유닛곡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