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48 아키p 남돌 올해 낸다더니 ㄹㅇ이네 https://theqoo.net/akb48/4175655209 무명의 더쿠 | 04-23 | 조회 수 1049 얘네도 우리처럼 전용 극장?을 쓴다는 거 같던데진짜 안 바쁘나재작년부터 거의 1년에 한 그룹씩 내네https://x.com/oricon/status/2047226139576512732?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