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유닛무대라던가.. 아이짱 본인도 캐릭터가 좀 바뀐 느낌? 코이츤같이 외모는 왕도아이돌이지만 바키바키댄스 이런 느낌을 진짜 좋아했어서 그런지 아쉬워. 가끔은 이런 틱톡찍는 아이짱도 보고싶은데
https://vt.tiktok.com/ZS9dCeTEQ/
콘서트 유닛무대라던가.. 아이짱 본인도 캐릭터가 좀 바뀐 느낌? 코이츤같이 외모는 왕도아이돌이지만 바키바키댄스 이런 느낌을 진짜 좋아했어서 그런지 아쉬워. 가끔은 이런 틱톡찍는 아이짱도 보고싶은데
https://vt.tiktok.com/ZS9dCeTE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