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보더권 멤들 깊생하다가 결론은 https://theqoo.net/akb48/4172611779 무명의 더쿠 | 04-21 | 조회 수 346 걍 18인 선발 하자.. 그거말곤 답이 없어뵘위에 성적나오는 멤버들 내리는 것도 오바고밑에 기수도 키워야하는데 18인으로 늘려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