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은 성적 볼 때 큰손보다 그냥 많은 사람이 조금씩 사서 많이 파는 걸 더 선호하는 거 같긴해
무명의 더쿠
|
04-21 |
조회 수 438
많은 사람이 조금씩 사는 건 아무래도 더더 많이 팔릴 수 있으니까 그건 이제 오타들 눈에 안 보이는 지표인 듯 운영만 알 수 있고 ㅇㅇ 대충 악수회 가서 줄 길이로 가늠하는 정도지
많은 사람이 조금씩 사는 건 아무래도 더더 많이 팔릴 수 있으니까 그건 이제 오타들 눈에 안 보이는 지표인 듯 운영만 알 수 있고 ㅇㅇ 대충 악수회 가서 줄 길이로 가늠하는 정도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